• 최종편집 2020-08-04(화)

(이벤트 특가) 서울 광진구 르베르쏘 산후조리원 이벤트

SC 제일 산부인과와 협약된 든든한 산후조리원

댓글 1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0.05.11 12:00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서울 광진구 자양동(광진구 구의로 28)에 위치한 에빠토 르베르쏘 산후조리원이 2020년 여름맞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예쁘고 다복한 쥐띠 아들딸을 보게 될 예비 산모님이라면 에빠토 르베르쏘에 가셔서 할인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광진.jpg

 

 

안전하고 깨끗한 산후조리원

 

광진구에 있는 르베르쏘는 크고 튼튼한 대리석 건물에 입점해 있습니다. 화재에 우수 등급을 받은 건물이고, 1층에 은행이 있어 화재 사고의 위험성이 거의 없습니다. 또한 차량이 많이 지나다니지 않는 2차선 도로라 건물과 산후조리원 모두 조용합니다.


1.jpg


산후조리원이 2층에 있으며, 화재 대피와 응급상황 조치에 매우 유리합니다.


 

2.jpg

 

르베르쏘는 주차장 유입이 편리합니다. 건물 바로 옆에 대로변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 관리인이 주차를 안내합니다.

 


3.jpg

 

주차를 하고, 2층으로 올라갑니다. 건물에는 계단과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4.jpg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산후조리원 입구가 등장합니다. 보안이 철저해서 초인종을 눌러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외부인은 함부로 들어갈 수 없어요.

 

 

5.jpg


입구에 들어가면 손 씻기 시설이 나옵니다. 손을 깨끗이 씻고, 마스크를 착용하고, 소독을 철저히 거친 후에야 내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사각지대가 없는 신생아실

 

르베르쏘 산후조리원은 CCTV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설치되어 있습니다. 특히 신생아실은 완벽을 추구할 정도도 수많은 CCTV가 있습니다.

 

6.jpg


입구에 들어가면 이렇게 밝고 훤한 신생아실이 등장합니다. 24시간 개방되어 있어 신생아실 직원들이 언제나 긴장을 하고, 아기를 돌봅니다. 또한 원장실이 맞은편에 있어 언제나 신생아실 내부 환경을 감시하고 통제합니다.

 

 

7.jpg


신생아실과 산모 객실은 외부인이 출입하지 않도록 구분을 지어 놓았습니다. 안타깝게도 지금은 코로나 유행으로 면회를 전면 통제하고 있습니다.

 

 

8.jpg

 

신생아실입니다. 에빠토 르베르쏘 산후조리원은 CCTV가 각각 설치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엄마가 아기의 상태를 24시간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전체 신생아실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9.jpg

 

르베르쏘 산후조리원은 CCTV를 완벽하게 설치하였습니다. 아기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것이 느껴집니다.

 

 

10.jpg


거실입니다. LED 조명으로 멋을 내었습니다.

 

 

11.jpg


거실입니다. 이 곳에서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교육도 진행하며, 산모들끼리 담소를 나누기도 합니다.



12.jpg


다른 산모들과 함께 TV를 함께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13.jpg

 

시스템 에어컨과 공기청정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골반교정기도 있습니다. 골반 교정은 출산 후에 자주 해야 합니다. 조명은 간접 조명으로 설치해서 눈이 피로하지 않습니다.

 

 

14.jpg

 

이제 산모방, 객실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탁트인 산모 객실

 

산후조리원 객실은 조용하고, 쾌적해야 합니다. 산모가 깊고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15.jpg


공간을 깔끔하게 하기 위해 벽걸이용 TV로 설계하였습니다. 분위기는 원목 스타일이며, 창이 커서 탁 트인 느낌이 듭니다. 우측에는 화장실과 샤워실이 있습니다.

 

 

16.jpg

 

남편도 함께 잠을 자는 경우가 많아 남편을 배려한 테이블을 두었습니다. 대형 창문과 커튼이 있어 방안이 시원시원합니다. 한쪽에는 개별 식사를 위한 테이블을 마련해 두었고, 이곳에서 남편이 업무를 볼 수도 있습니다.

 

 

17.jpg


산모방(임산부실)에는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에 산후조리에 필요한 물품들과 냉장고가 세팅되어 있습니다.

 

 

착한 산후조리원은 가격이 착해야


착한 산후조리원의 기준을 꼽는다면 당연히 품질 대비 가격이 중요합니다. 아무리 서비스가 좋아도 가격이 비싸면 '가격이 착하다.'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시설과 서비스, 가격까지 모두 훌륭해야 합니다.


18.jpg


르베르쏘는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심플하고 고급스럽습니다. 가격 대비 서비스 우수성으로 보면 르베르쏘를 따라올 산후조리원은 없어 보입니다.

 


19.jpg

 

시설을 둘러보았다면 이제 상담실에 와서 산후조리원 서비스, 사진촬영 등에 대해 상담을 나눕니다.

 

 

착한 가격에 룸서비스가 가능


보통 200만 원 초반 대에 룸서비스를 하는 산후조리원은 없습니다. 그런데 광진구 구의동에 위치한 르베르쏘 산후조리원은 룸서비스가 가능합니다.

 

20.jpg

 

광진 에빠토 르베르쏘 산후조리원은 모유 수유 전문가가 직접 산모를 관리합니다. 산모의 자세 교정은 물론, 전반적인 모유 수유 지식을 전수합니다. 르베르쏘 산후조리원은 완벽한 모유 수유를 제공해드립니다.



21.jpg

 

요가 강사가 매주 3회씩 산후조리원에 내방하여 요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요가 전문성을 전수해 드립니다.



22.jpg

 

에빠토 르베르쏘는 자연치유력을 기반으로 하는 기통 케어라는 기법으로 산전과 산후케어를 진행합니다. 임신 중에 불어난 체중은 기통 케어 서비스 이후 체중이 줄어드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기통맘 케어는 역사가 깊은 산전 산후 케어법입니다.

 

 

sc 산부인과.jpg

 

광진 에빠토 르베르쏘 산후조리원은 SC 제일 산부인과와 협약된 산후조리원입니다.

 

 

 

2020년 광진 에빠토 르베르쏘 산후조리원 여름맞이 이벤트 특가 시작

 

이벤트 팝업.jpg


 

현재 표준가는 2주 비용 256만 원입니다. 그런데 <이벤트>와 <당일 예약>까지 하면 무려 46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10만 원에 프리미엄 서비스, 룸서비스가 가능한 산후조리원은 오직 <광진구 에빠토 르베르쏘 산후조리원>뿐입니다.


24.jpg

 

네이버에서 < 광진구 르베르쏘 >를 검색하면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전체댓글 1

  • 37174
예비맘

예정일 11월인데도 가능한가요?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벤트 특가) 서울 광진구 르베르쏘 산후조리원 이벤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