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육아정보

Home > 출산육아정보 > 출산육아상품
조회수 110
제목 동성제약, 고농축 친환경 종이세제 출시


세제 낭비 없이, 찌꺼기 걱정 없이 ‘한장으로’ 끝!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한장으로’ 종이세제를 새롭게 선보였다. ‘한장으로’는 세제 찌꺼기가 발생하지 않는 고농축 친환경 종이세제이다. 찬물에 100% 용해되며, 세정 시 특수 효소를 활성화시켜 각종 오염이나 찌든 때를 강력하게 분해해준다.

또한 분말 타입 세제 약 55g, 액상 타입 세제 약 60ml에 해당하는 양을 시트 1장에 담아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세탁 이후에도 세탁수가 하천에서 생분해되기 때문에 환경 오염에 대한 걱정을 덜었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하다. 세탁기에 세탁물을 넣고, 세탁기에 ‘한장으로’를 올려둔 뒤 세탁기를 작동시키기만 하면 된다. 그럼 끝이다.

손 빨래 시에는 세탁용기에 물을 받은 상태에서 ‘한장으로’를 넣어 용해하고, 세탁물을 넣어 세탁해주면 된다. 은은하고 부드러운 꽃향기로 세탁 후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한장으로는 티슈처럼 한 장만 뽑아 사용하면 돼서 계량의 불편함이 없고, 휴대가 편리한 지퍼백 케이스로 여행시에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며 “피부 자극을 일으키는 형광 증백제와 방부제, 인산염을 제거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동성제약의 한장으로 종이 세제는 동성제약 공식 쇼핑몰, 동성이샵(www.dseshop.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추천수 11
첨부파일